Home > 이슬로 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이슬로 대표 이남주입니다.

건강원은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허약제질 개선이나 몸보신, 산후조리등을 위해 많이 이용해 왔습니다.
저희 장모님도 제 아내가 해산했을 때 호박죽과 가물치를 고아 주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알고 있는 건강원은 비릿한 한약냄새, 질퍽거리는 바닥, 우중충한 분위기의 그리 유쾌하지는 않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리 위생적인 것 같지도 않고... 모든 것이 빠른 속도로 변해가는 요즈음에도 건강원 만큼은 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면에서 과거와 크게 변한게 없으며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는 날로 증가하고 있는 반면 기존 건강원은 이에 부응치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는 기존 동네 건강원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이슬로 건강원을 세상에 내어 놓았습니다.
웰빙시대에 걸맞는 품격과 전문성을 갖춘 도시형 건강원이 바로 이슬로건강원입니다.
세련된 응접실과 위생적이고 청결한 탕제실, 원터치로 이루어지는 편리한 작업과정, 모방할수 없는 최첨단 원액 추출시스템, 기존 중탕은 기본이고 전통 <소주내림>까지 재현한 맑고 투명한 엑기스 여기에 서비스,교육,마케팅을 앞세워 기존 건강원의 소비자뿐만아니라 어린이와 청소년 비만여성등 누구나 함께 믿고 찾을 수 있는 웰빙공간으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지대한 관심을 갖는 웰빙시대에 건강원은 분명 사업성있고 비젼있는 유망사업입니다.
저희 이슬로건강원은 전국 수많은 가맹점 사장님들과 함께 밝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고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